자유갤러리

대둔산의 봄

아담스 20 14440
지난주 토요일날 태고사에서 낙조대로 올라 바라본 능선은
시야도 좋고 진달래와 어울린 일출이 보기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원없이 벨비아 필름을 소모하였습니다.
20 Comments
바람소리 2009.04.20 16:45  
  대둔산에도 봄의 신록이 올라오기 시작했군요.
아름다운 능선과 아름다운 봄입니다.
라파엘/이행훈
2 14797
산마루
26 14634
빛광/이광래
2 14898
아담스
2 14666
산마루
2 14862
아담스
1 15159
햇살
1 14995
김도호
4 15085
빛광/이광래
2 14479
햇살
1 15238
햇살
2 15081
빛광/이광래
6 155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