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요세미티 해프돔

아담스 2 15337
7월말부터 보름간 미국 서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미니밴을 렌트하여 장거리 운전을 해가며...
샌프란시스코-요세미티-라스베가스-그랜드캐년-LA-샌디에고
가족들 눈치보느라 사진도 맘대로 못 찍었지만
오랜만에 아빠 노릇 제대로 한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오랜만에 들어와 보니 약간 생경합니다^^
2 Comments
들국화 2008.08.12 13:39  
  부럽습니다 ^^*
바람소리 2008.08.12 15:32  
  멋진곳에 다녀오셨군요.
저도 많이 많이 부럽습니다.
햇살
2 15718
아담스
2 15010
김도호
1 14239
김도호
1 14743
아담스
1 14624
산마루
2 15914
이경선
3 14920
빛광/이광래
3 15724
아담스
2 15282
-그린비-
3 15356
청천/김송만
1 15310
빛광/이광래
2 15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