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설악산 마등령에서...

아담스 2 14710
지난주에 직장 창립 기념일이 끼어서
오랜만에 공룡능선에 다녀왔습니다.
올해 단풍은 썩 좋지는 않더군요.
2 Comments
들국화 2008.10.22 23:43  
  벌써 초겨울 느낌이  납니다.
싸한 공기가 상큼하게 바다 옵니다.
바람소리 2008.10.23 23:27  
  아스라히 보이는
설악의 모습이 애처럽게 보이기도 하고
멋지게도 보이는 군요.
설악산도 그립습니다.
햇살
2 15723
아담스
2 15014
김도호
1 14241
김도호
1 14750
아담스
1 14627
산마루
2 15919
이경선
3 14924
빛광/이광래
3 15734
아담스
2 15287
-그린비-
3 15361
청천/김송만
1 15313
아담스
2 15344
빛광/이광래
2 15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