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반야낙조

빛광/이광래 1 14217
설날 반야 낙조입니다.
새해에도 즐거운 산행하시길......
멋진 한 주 되시길...
1 Comments
바람소리 2008.02.12 21:07  
  지리산의 하늘이 붉게 울던날..
제가슴은 다른것으로 시달리며 울었는데..^^
제맘은 하루에도 몇번씩 바뀌지만
지리산은 저기서 잘 있었는가 봅니다.
아담스
2 15113
아담스
1 15152
김도호
2 14610
아담스
2 15189
아담스
2 15060
햇살
3 15200
아담스
3 15128
빛광/이광래
1 14672
햇살
1 14582
빛광/이광래
1 14922
청천/김송만
1 15015
빛광/이광래
1 15154
아담스
2 15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