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설악의 오련폭포

김도호 18 14830
작년 이맘때쯤 신선봉을 담으러갓다가 몇일동안
술만 마시고 내려오다 담은 성하의 오련입니다.
한주간 내내 시원하게 보네세요. (마음이 평안해야 몸도평안합니다.)ㅋㅋ
18 Comments
아담스
2 15103
아담스
1 15141
김도호
2 14598
아담스
2 15186
아담스
2 15057
햇살
3 15196
아담스
3 15124
빛광/이광래
1 14664
햇살
1 14577
빛광/이광래
1 14918
청천/김송만
1 15007
빛광/이광래
1 15147
아담스
2 1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