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태백산

김도호 4 14551
오래된 태백의 설경 한번 올려봅니다.
4 Comments
청천/김송만 2008.01.21 11:03  
  날이 좋았든날에 오라서 담으신것 같습니다.....
멀리 원경까지 다 멋집니다....
바람소리 2008.01.21 13:23  
  이번주에 태백한번 오르셔서
잊지못할 대박작품 남기세요.~~
빛광/이광래 2008.01.21 16:12  
  1월 달력으로 쓰면 좋겠습니다.
은은한 분위기의 태백의 설경 아름답습니다.
들국화 2008.01.22 22:30  
  컴~~온~~~ ^^
유혹하는 군요^^
산마루
2 14996
김도호
2 14692
청천/김송만
2 14393
김도호
2 14194
빛광/이광래
4 15139
김도호
3 13991
챠캬게
2 13749
산마루
5 14491
김도호
2 13766
김도호
2 14279
김도호
2 14667
청천/김송만
4 14313
김도호
4 14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