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한때에는...

산마루 2 15014
참 열심히도 지리에 들었드랬는데..
요즈음은..............................  쩝!!! 
저~어~곳~~~
반야..
그곳에서 하루를 묵고 싶습니다.... ^^
2 Comments
바람소리 2008.02.04 11:55  
  반야봉이 눈앞에서 보이는듯 합니다
아름다운 설경에 감사드립니다.
햇살 2008.02.04 23:38  
  지리는 대할때마다 유혹을 하는곳,
멋진 설경을 보니 마음은 다시 지리를 향합니다.
햇살
17 15388
아폴로
26 14994
빛광/이광래
2 15066
햇살
3 15334
아폴로
1 14811
아담스
1 14492
극공명
2 14518
아담스
9 14888
빛광/이광래
2 14536
아담스
10 15498
햇살
14 15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