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제석봉의 풍경.

햇살 4 14752
저 구름이 반야봉위로 오기를 기다리기엔
너무나 지루할것같다.
거의 움직이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에라 모르겠다 잠이나 자자.
한시간쯤 잤을까.
눈을떠서 바라보니 그 곳에 와있다.
그래도 한컷 담으라는 운인가보다.
4 Comments
아담스 2008.06.02 09:19  
  산사진의 백미인 기다림이 만들어준 작품 감사히 봅니다.
들국화 2008.06.02 17:22  
  혼자만의 낭만 부럽습니다.
바람소리 2008.06.03 09:48  
  혼자만의 자유 부럽습니다.
산속에서 많은 생각을 해야지
잠만 자면 어떡합니까..^^
햇살 2008.06.04 00:27  
  <!--1031|1-->미인은 잠꾸러기
왕자도 잠꾸러기
ㅋㅋㅋ..........................................................................................................................................................
햇살
17 15376
아폴로
26 14982
빛광/이광래
2 15046
햇살
3 15313
아폴로
1 14787
아담스
1 14465
극공명
2 14494
아담스
9 14858
빛광/이광래
2 14510
아담스
10 15479
햇살
14 15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