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덕유산 2009.1.27.설경입니다

한일성 14 14679
사용렌즈 : 7mm, 35mm
14 Comments
바람소리 2009.02.01 20:41  
  온산이 하얗게 물들었군요.
좋은날에 덕유산을 오르셨습니다.
선배님 올 한해 일이나 사진이나
대~박 나세요.
산마루 2009.02.17 20:47  
  와~ 가슴이  뻥~~~ 뚫리는듯.........  아주 시원한 설경입니다.  ^^
김익주
13 14880
아담스
15 14944
아담스
16 15163
아담스
52 15045
아담스
2 15038
빛광/이광래
2 14948
햇살
2 14711
빛광/이광래
13 14789
햇살
1 14778
아담스
3 14761
빛광/이광래
2 14976
아담스
1 15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