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울산 강양항 (2009.1.24.)

한일성 1 14899
요즘 멸치가 안잡히는 관계로 사진이 좀 밋밋하더군요
그러나 강양항은 감포문무대왕릉 보다도 더 멋진 포인트를 소지했더군요
그리고 너무 멀더군요 2월이 최적기라 합니다
* 추신: 관리자님 세금과 관계없으면 사진촬영 정보좀 나오게 해주심이??????..ㅎㅎ
1 Comments
바람소리 2009.02.04 00:03  
  바닷가에 자연 온천이 생긴것 같습니다.
자연이 만들어내는 풍경만으로도 이렇게 멋질 수가 있군요.
아름답습니다.
김익주
13 14882
아담스
15 14944
아담스
16 15163
아담스
52 15045
아담스
2 15039
빛광/이광래
2 14949
햇살
2 14711
빛광/이광래
13 14790
햇살
1 14778
아담스
3 14761
빛광/이광래
2 14976
아담스
1 15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