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또 노고단에서..

산마루 2 14980
전 사진과 같은날....
2 Comments
햇살 2009.02.28 01:05  
  운해의 흐름이 멋집니다.
축하 드립니다.
바람소리 2009.02.28 15:59  
  거의 몇달동안 주말도 없이 일하다 보니
산이 그립고, 이런 작품을 보면 더더욱 그립네요.
겨울도 이제 다가고 일년을 기다려야만 이런모습 볼수 있겠습니다.
환상적인 날에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김익주
13 14888
아담스
15 14949
아담스
16 15166
아담스
52 15048
아담스
2 15040
빛광/이광래
2 14951
햇살
2 14717
빛광/이광래
13 14795
햇살
1 14782
아담스
3 14764
빛광/이광래
2 14984
아담스
1 15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