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8월의 공룡능선

김도호 1 14721
9월의 공룡은 눈으로만 보앗습니다.
신선봉에서 정아라 부부님 너무 너무 반가웠습니다.
저는 소청 봉정암 백담사로 하산하였습니다. 무쟈게 지루하더만요.
그래도 모처럼 혼자하는 산행이라 여유가있어 참 좋앗습니다.
1 Comments
바람소리 2008.09.10 21:11  
  혼자한 설악산의 산행
뜻깊었겠습니다.
추석 명절 잘 보내세요.~~
김익주
13 14897
아담스
15 14959
아담스
16 15177
아담스
52 15054
아담스
2 15052
빛광/이광래
2 14959
햇살
2 14725
빛광/이광래
13 14802
햇살
1 14788
아담스
3 14771
빛광/이광래
2 14992
아담스
1 15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