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덕유산의 설경

라파엘/이행훈 1 14659
11월의 만남을 잊어버린 사람이 서운하지요~? ^^
1 Comments
바람소리 2008.12.04 18:24  
  지금생각해보니까 덕유산에서 일출때 잠시 같은곳에 있었네요.
선배님과 조금은 비슷했었는데 디카를 들고 있어서 선배님이 아닌줄 알았거든요.^^
11월 마지막날에 그래도 만났으니
다음에도 다시 산에서 뵙길 바라겠습니다.
김익주
13 14879
아담스
15 14941
아담스
16 15162
아담스
52 15043
아담스
2 15036
빛광/이광래
2 14947
햇살
2 14711
빛광/이광래
13 14788
햇살
1 14776
아담스
3 14760
빛광/이광래
2 14973
아담스
1 15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