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용암사의 아침....

달나루/조태호 3 14087
11월14일 보은 용암사에 다녀 왔습니다.
잘 계시지요 ?  환절기에 건강관리 잘 하세요 .
3 Comments
햇살 2007.11.15 23:24  
  선배님 !
일교차가 큰 요즈음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바람소리 2007.11.17 12:00  
  아름다운 아침을 맞으셨군요.
오늘은 어떤 아침이였을지..
아름답습니다.
들국화 2007.11.19 11:37  
  아련한 보라빛 보은의 산능선
아름답습니다.
계절의 변함에 따라 안부인사도
항시 선배님께서 먼저~~!!!!^^*
배웁니다.
아담스
13 14627
라파엘/이행훈
1 14693
아담스
15 14765
아담스
10 14742
아담스
1 14632
아담스
11 14804
산마루
16 14969
빛광/이광래
14 14721
아담스
19 14786
아담스
17 15284
햇살
21 14980
아담스
1 15193
빛광/이광래
2 15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