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겨울에 피는 장미는...

햇살 2 14041
아름답다.
아름다움 그 이상으로 아름답게 느껴진다.
2 Comments
바람소리 2007.11.26 08:56  
  겨울에도 장미가 피는군요.
어느 여인에게 따다 바쳤나요?^^
들국화 2007.11.26 14:38  
  쬬매 아름답당~ㅎ
아담스
13 14626
라파엘/이행훈
1 14692
아담스
15 14765
아담스
10 14740
아담스
1 14631
아담스
11 14802
산마루
16 14968
빛광/이광래
14 14720
아담스
19 14782
아담스
17 15282
햇살
21 14978
아담스
1 15190
빛광/이광래
2 15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