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평화로운 아침

청천/김송만 4 14376
강원도 양구까지 가서 잡아온 오리입니다.....
이제 얼마 남지않은 올한해를 멋지게 마무리하시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빕니다.....
4 Comments
들국화 2007.12.26 09:43  
  그춥기로 유명한 양구의 아침 감사히 봅니다^^*
햇살 2007.12.26 12:30  
  쌍칠년도에 공지합동훈련을 하기 위해
사창리에서 출발 소양땜에 도착하니 아침 6시,
땜까지 그 꼬불딱길을 행군으로 올라가는 마지막 고난
체력은 바닥나고 춥고 배고프고 졸립고...
드뎌 선착장에 도착했지만 아무것도 눈에 들어오질 않았다.
오직 훈련용 배에 승선하여 자고 싶다.
소양댐에서 양구까지 군사훈련용 배로 가는 도중 경치 구경보다
잠자기에 바빴다.
그 시절이 몹시 그립다.
멋진 작품 즐감하고 갑니다.
바람소리 2007.12.28 14:49  
  한가로이 노니는 평화로움 속에서도
잔잔한 파문들이 일어나는 군요.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빛광/이광래 2008.01.02 18:46  
  마음이 편안한 작품입니다.....
아담스
13 14619
라파엘/이행훈
1 14684
아담스
15 14760
아담스
10 14732
아담스
1 14625
아담스
11 14794
산마루
16 14961
빛광/이광래
14 14711
아담스
19 14777
아담스
17 15277
햇살
21 14972
아담스
1 15184
빛광/이광래
2 15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