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다시 덕유산을 가다....

청천/김송만 3 14372
눈꽃이 너무도 아쉬웠던 덕유산 출사....
하지만 좋은 분들과 함께한 것 만으로도 행복했었습니다....
3 Comments
바람소리 2008.01.07 21:57  
  장쾌한 덕유의 능선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굽이치는 산하를 보니
몸이 움직이는 듯 합니다.
멋집니다.
들국화 2008.01.07 22:17  
  고운 빛에 한참을 봅니다~~!!!
빛광/이광래 2008.01.10 11:25  
  능선을 넘어가는 운해가 일품입니다.
아담스
13 14613
라파엘/이행훈
1 14681
아담스
15 14758
아담스
10 14727
아담스
1 14622
아담스
11 14789
산마루
16 14960
빛광/이광래
14 14708
아담스
19 14776
아담스
17 15273
햇살
21 14970
아담스
1 15180
빛광/이광래
2 15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