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천왕 ~ 반야.

빛광/이광래 1 14859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
여명에 중봉에서 담아야 했는데 아쉬움이 있습니다.
담에는 바람소리님과 함께 상고대와 운해와 여명 빛이 좋은 중봉에서 본 천왕과 반야를 담아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1 Comments
바람소리 2008.02.09 10:41  
  아이고.. 두분이 이어서 염장을 지르시는 군요.^^
지리산에서 소망하시는 대로 언젠가는 한번 담아봐야죠~~
꽃피는 봄에도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아담스
13 14601
라파엘/이행훈
1 14669
아담스
15 14748
아담스
10 14717
아담스
1 14610
아담스
11 14777
산마루
16 14947
빛광/이광래
14 14694
아담스
19 14762
아담스
17 15263
햇살
21 14962
아담스
1 15173
빛광/이광래
2 15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