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주산지

빛광/이광래 1 15112
죽어가는 왕벗나무를 보면서 안타까운 생각이 들던 날입니다.
자연은 자연 그대로 보존되어야할 것 같습니다.
산만 다니시지 말고 가끔은 죽어가는 왕벗나무를 보시는 것도..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1 Comments
바람소리 2008.04.29 12:28  
  주산지의 신록들이 오래오래 남아 있어야 할텐데..
한번은 가봐야 하는데
쉽게 가지질 않는군요.
아담스
13 14578
라파엘/이행훈
1 14644
아담스
15 14728
아담스
10 14697
아담스
1 14591
아담스
11 14757
산마루
16 14926
빛광/이광래
14 14676
아담스
19 14740
아담스
17 15243
햇살
21 14937
아담스
1 15154
빛광/이광래
2 15436